본문으로 바로가기

캠퍼스 라이프

도서관 내부 사진

도서관

Open 09:00 - 21:00 (월-일) 공휴일 휴관

도서관은 KDI School의 학생 및 연구자들에게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습·연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 3층 및 4층의 열람좌석, 정독실, 그룹 스터디룸, 방음부스는 24시간 운영됩니다.

Visit kdi central library
전산실 내부 사진

전산실

Open 24 hours (월-일)

학생들에게 24시간 개방하는 전산실은 인터넷 서비스는 물론, 최신형 컴퓨터와 프린터, 스캐너를 구비하여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학업 및 연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프린터실 내부 사진

프린터실

Open 24 hours (월-일)

컴퓨터실 옆에는 복사기와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실이 있습니다. 이를 사용하려면 학생들은 프린터실에 비치된 충전 기계에서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학생증을 충전해야 합니다. 동전은 쓸 수 없습니다.

학생 열람실 사진

학생 열람실

Open 24 hours Available Wireless Internet Inquiries: 044-550-1258

학생 열람실은 본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KDI School의 모든 학생들이 연구, 수업, 팀 프로젝트 또는 여가 시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용 스터디룸입니다. 열람실은 특정 ​​학생이나 단체를 위한 장소가 아니며 퇴실 시 개인 소지품과 학습 자료를 잊지말고 챙겨야 합니다.

그룹 스터디룸 사진

그룹 스터디룸

Open 24 hours

그룹 스터디룸은 공동 연구 및 그룹 프로젝트의 효율적인 수행을 지원하는 협업공간입니다. 그룹 스터디룸 내에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무빙데스크와 판서기능과 디바이스 미러링 기능을 갖춘 전자칠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.